광고
광고
광고
로고

이천시 마장면새마을 남녀협의회, 孝경로잔치 성황리 개최

aaa | 기사입력 2022/09/29 [11:23]

이천시 마장면새마을 남녀협의회, 孝경로잔치 성황리 개최

aaa | 입력 : 2022/09/29 [11:23]

▲ 마장면새마을 남녀협의회, 孝경로잔치


[우리집신문=aaa] 이천시 마장면새마을운동 남·여협의회는 28일 마장면복지회관에서 경로효친 사상을 계승하고 주민 화합을 도모하기 위한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마장면행정복지센터와 각 사회단체 후원으로 열린 이 날 경로잔치에는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어르신 600여명이 참석하여 정성스럽게 마련된 국수, 수육과 과일, 떡을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새마을회원들은 어르신들에게 잔치국수와 수육을 정성스레 준비해 대접하고 푸짐한 경품도 나눠 드리며 어르신들에게 모처럼 흥겨운 시간을 선사했다.

바이오헬스기업 HK이노엔(주)은 건강보조식품과 방역물품 500명분을 준비하여 경로잔치에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나눠드렸다. 행사에 참석한 어르신들은 맛있는 음식을 먹고 즐거운 공연을 봐서 즐거웠는데 돌아가는 길에 큰 선물까지 챙겨갈 수 있어 매우 기뻐하는 모습이었다.

지윤정 마장면 새마을협의회장과 이희자 부녀회장은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한동안 경로잔치를 열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어르신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한자리에 모인 것을 보니 감회가 새롭다. 풍성한 잔치가 되도록 도와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희곤 마장면장은 “힘든 시기를 잘 견디고 건강한 모습의 어르신들을 뵙게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마장면의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지역사회 구성원 모두가 힘을 합쳐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연재섹션1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