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이천시, KB금융그룹 취약계층 및 수해이웃돕기 성금 5천만 원 기탁

aaa | 기사입력 2022/09/19 [11:55]

이천시, KB금융그룹 취약계층 및 수해이웃돕기 성금 5천만 원 기탁

aaa | 입력 : 2022/09/19 [11:55]

▲ KB금융그룹, 이천시 취약계층 및 수해이웃돕기 기탁식


[우리집신문=aaa] 이천시는 KB금융그룹이 18일 블랙스톤 이천 골프클럽에서 열린 ‘KB금융 스타챔피언십’ 대회 시상식에서 이천시 취약계층 및 수해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5천만원을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에 전달하는 기탁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KB금융그룹은 ESG경영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으로 지난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나흘간 ‘블랙스톤 이천 골프클럽’에서 KLPGA투어 메이저 대회인 ‘KB금융 스타챔피언십’을 개최한바 있으며, 이번 대회에서 이천시에 성금 기탁식을 가지며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환경의 가치를 더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이번 성금은 KB금융그룹이 (중앙)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재)이천시자원봉사센터에 지정 기탁하여, 이천시 취약계층 및 수해이웃을 돕기 위한 여러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지원될 예정이며, KB금융 관계자는 “이번 성금이 수해 피해 가구를 비롯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잘 쓰이길 바란다.”며,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가는 희망을 전달하고자 이번 대회를 준비했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해서 펼쳐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KB금융그룹은 5천만원 성금기탁과 더불어 꿀벌 생태계 회복을 위해 대회기간 중 17번 홀을 ‘K-Bee ZONE“으로 운영하여 해당 ZONE에 골프공이 안착될 때마다 도시 양봉으로 수확한 벌꿀 1KG을 적립하고, 최종 적립된 꿀 100kg도 함께 이천시에 기부하여 지역의 불우이웃 등에게 전달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연재섹션1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