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울산시립무용단 ‘별밤춤 축제(페스티벌)’개최

9월 2일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지역 무용예술단체 참가

ppp | 기사입력 2022/09/01 [08:44]
> 국방
울산시립무용단 ‘별밤춤 축제(페스티벌)’개최
9월 2일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지역 무용예술단체 참가
 
ppp 기사입력  2022/09/01 [08:44] ⓒ 우리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별밤춤 공연팀 - 내드림연희단


[우리집신문=ppp] 울산시립무용단은 9월 2일 오후 7시 30분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지역예술인과 함께하는 ‘별밤춤 축제(페스티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지역예술인들과 함께 오는 10월 울산에서 개최되는 전국(장애인)체전의 성공을 기원하고 시민들의 일상에 활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산시립무용단 홍은주 예술감독이 연출을, 김소영 소리꾼이 진행을 맡았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시립무용단의 하늘마치, 강강술래 등 화려하면서도 흥겨운 전통무용과 무한 에너지로 열정을 표현하는 신나는 타악, 엘이디(LED)춤, 국악가요 등 다채롭게 진행된다.

특히 지역에서 활동 중인 박종원댄스컴퍼니, 내드름 연희단, 엔비(NB)댄스컴퍼니, 아트키네틱 ‘바람’, 이정화한국춤프로젝트, 에이-웩커스(A-Waackers), 더블엠 등도 출연해 신나는 공연(퍼포먼스)을 선보일 예정이다.

울산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실력 있는 지역예술단체들과 함께 무대를 만들어가는 것이 의미가 크다.”면서 “뜨거운 열정과 힘이 넘치는 무대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진행한다.

한편 이번 공연은 당초 야외공연장에서 진행 예정이었으나 우천 예보로 인해 소공연장으로 이동해 진행하게 됐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