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이천시 마장면 새마을운동 남·여협의회“사랑의 쌀 나눔 행사”실시

aaa | 기사입력 2022/08/12 [10:28]

이천시 마장면 새마을운동 남·여협의회“사랑의 쌀 나눔 행사”실시

aaa | 입력 : 2022/08/12 [10:28]

마장면 새마을운동 남·여협의회“사랑의 쌀 나눔 행사”


[우리집신문=aaa] 이천시 마장면새마을운동 남·여협의회는 지난 8월 11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천쌀 10kg 45포를 마장면에 기탁했다. 이날 회원들이 기탁한 쌀은 관내 취약계층 45세대에 전달됐다.

이날 기탁식은 쌀 소비 부진으로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를 위한 ‘범시민 이천쌀 소비운동’의 일환으로 소외계층에게 나눔의 손길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마장면 새마을협의회 지윤정 회장은 “쌀값 하락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에 쌀 소비 촉진으로 기여할 뿐만 아니라 저소득층에게 쌀을 나눠줄 수 있어 매우 뜻깊은 행사로 생각한다”며, “마장면 새마을협의회는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작게나마 힘이 되고 싶다”고 밝혔다.

마장면 새마을협의회 이희자 부녀총회장은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관내 소외계층과 농민들을 위해 회원들의 뜻이 모아져 이번 기탁 행사를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들기름, 김치 등 나눔을 통해 소외계층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희곤 마장면장은 “나눔 문화를 몸소 실천해 주시는 새마을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을 가지고 활동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연재섹션1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