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김경희 이천시장, ‘남부시장실’근무 시작

aaa | 기사입력 2022/08/03 [09:57]

김경희 이천시장, ‘남부시장실’근무 시작

aaa | 입력 : 2022/08/03 [09:57]

김경희 이천시장, ‘남부시장실’근무


[우리집신문=aaa] 김경희 이천시장이 2일부터 장호원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이천시 남부시장실’에서 업무를 개시했다.

이번 ‘이천시 남부시장실’은 농업지역이면서 고령화 지역인 이천시 남부권역에 현장시장실을 설치하여 남부권 시민에게 직접 다가가 목소리를 경청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이날 첫 번째 남부시장실에서 남부권 시민들의 불편사항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접수된 민원 및 불편사항은 상수도 설치, 가로등 설치 등 총 9건의 다양한 내용이 접수되었으며, 각 담당부서에서 현장 확인 및 검토를 거쳐 민원인에게 통보될 예정이다.

이날 남부시장실을 찾은 한 주민은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이천시 남부권역에 이런 현장시장실을 설치하여 직접 찾아와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 “우리의 고충을 직접 듣고 함께 해결방안을 모색해주려 노력하는 시장님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이에 김경희 시장은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소통하는 시장이 될 것이다.”라며, “시민의 작은 목소리를 새겨들어 일상생활 속 불편함을 해결하여 시민이 힘나는 희망찬 이천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남부권 현장시장실은 장호원읍 행정복지센터 남부시장실에서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남부권역 주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연재섹션1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