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천시 신둔면 예술동아리 바그너 평생학습축제 홍보부스 운영

aaa | 기사입력 2022/06/20 [12:51]
연재섹션1 >
이천시 신둔면 예술동아리 바그너 평생학습축제 홍보부스 운영
 
aaa 기사입력  2022/06/20 [12:51] ⓒ 우리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둔면 예술동아리 바그너 평생학습축제 홍보부스


[우리집신문=aaa] 신둔면 평생학습센터는 2022년 이천시 평생학습축제 신둔면 홍보부스“학습 꽃으로 물들이다.”라는 주제로 신둔 예술동아리 바그너가(바느질과 그림 그리는 너) 패브릭 상품을 디자인한 작품을 전시, 체험 등을 운영 평생학습 프로그램의 관심을 이끌어 내었다고 밝혔다.

신둔 예술동아리(바그너)는 신둔면 평생학습프로그램 아크릴화반 참여자를 중심으로 결성하였으며, 이번 평생학습축제 신둔면 홍보부스 운영에 참여하게 되었다.

홍보부스운영을 준비하며 섬유 패브릭디자인 작품을 선보일 계획으로 테이블보, 러너, 티매트, 앞치마, 가방 등 섬유작품에 그림으로 디자인을 하여 누구나 갖고 싶은 마음과 설레임을 가지고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여 참여자들이 신둔면 섬유 패브릭 디자인 프로그램에 관심을 증폭시키는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였다.

또한 신둔면은 스카프와 손수건을 펜으로 디자인하는 체험프로그램으로 시민 참여율 높았으며, 국악기 해금愛 동아리의 무대공연도 준비하여 동아리 참여 활성화에도 기여하였다.

우현녀 신둔면장은 이천시 평생학습축제를 통해 신둔면의 우수한 학습 활동을 보여주고 체험하는 기회로 학습센터가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적극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발판이 되었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