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이천시 증포동 행정복지센터 청소년 지도위원 활동 실시

aaa | 기사입력 2022/06/17 [09:55]
연재섹션1 >
이천시 증포동 행정복지센터 청소년 지도위원 활동 실시
 
aaa 기사입력  2022/06/17 [09:55] ⓒ 우리집신문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소년 지도위원 활동


[우리집신문=aaa] 이천시 증포동 행정복지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장기간 미실시 된 청소년 지도 위원 행사를 6월 15일 실시했다.

증포동 소속 청소년 지도 위원 및 증포동 행정복지센터 소속 공무원 등 총 7명은 증포동 행정복지센터 사거리 일대 등을 다니며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활동을 실시했다.

인근 식당 및 편의점을 이동하며, 19세 미만 청소년 술·담배 판매금지 스티커 부착 및 청소년 유해환경 관련 홍보물을 배포했다. 해당 식당 및 편의점의 사장들은 코로나19로 인한 중단 후 오랜만에 재개된 행사라 많이 반가워하며, 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는 모습을 보였다.

많은 비가 쏟아지는 궂은 날씨 속에서도 총 7명의 지도 위원들은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및 청소년 보호 홍보 활동에 힘을 쏟았다.

이번 행사를 지휘한 청소년 지도 위원 권호준 회장(67)은“오랜만에 다시 실시된 이번 행사를 통해 청소년지도 위원의 활동이 더욱 활성화되어 청소년의 건전생활지도 및 지역사회 청소년 유익 환경 조성의 역할을 수행하는 민간 핵심 청소년 조직으로 거듭나길 기대하며, 앞으로 청소년 보호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집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