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속초 청년몰‘갯배St 랜드’행사 실시

5월 가정의 달 맞이 다양한 어린이 체험․공연 이벤트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2/05/03 [10:38]

속초 청년몰‘갯배St 랜드’행사 실시

5월 가정의 달 맞이 다양한 어린이 체험․공연 이벤트

김고구마 | 입력 : 2022/05/03 [10:38]

청년몰 가정의 달 행사 포스터


[우리집신문=김고구마] 속초 청년몰 '갯배St'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갯배St 랜드'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갯배St 랜드'에서는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를 맞이하여 청년몰이 본격적으로 활성화되는 시작점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중심의 체험․공연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우선 쿠키 만들기, 버블놀이, 페이스페인팅과 같은 어린이 이용고객 중심 체험, 에어바운스 놀이기구 등 다양한 즐길 거리와 어린이들과 함께 가족 단위로 관람할 수 있는 마술 공연, 지역 청소년 댄스팀 공연, 피에로 풍선 아트 등의 볼거리도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청년몰 상품을 구매하고 포토존을 이용하면 빙고를 채울 수 있는 스티커를 지급하고 빙고 완성 시 코인을 지급하여 경품 추첨 기회를 제공하는 빙고 이벤트로 청년몰을 이용하는 재미를 한 층 강화했다.

경품은 속초를 다채롭게 관광할 수 있는 상품으로 호스텔 숙박권, 대관람차 탑승권, 테마시설 이용권 등을 지급한다.

속초시 관계자는 "이번 어린이날 기념 행사를 맞아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다양하게 준비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를 맞이한 시민들이 위축된 소비를 회복하고, 청년몰이 본격적으로 활성화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