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고은아, “연예인이 안 맞았다” 깜짝 고백! 유튜버 방효진은 내숭? 찐 방효진은 자체 심의 중! 웃음!

김정화 | 기사입력 2020/07/08 [17:34]

‘라디오스타’ 고은아, “연예인이 안 맞았다” 깜짝 고백! 유튜버 방효진은 내숭? 찐 방효진은 자체 심의 중! 웃음!

김정화 | 입력 : 2020/07/08 [17:34]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고은아가 “연예인이 안 맞았다”고 고백해 시선을 모았다. 배우 고은아와 200% 다른 유튜버 방효진 역시 내숭이며 ‘찐 방효진’의 모습은 남동생 엠블랙 출신 미르가 자체 심의 중임을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더불어 10년 동안 따라다닌 연관 검색어 미르와 뽀뽀 사건 전말에 대해서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감을 키운다.

 

오늘(8일) 수요일 밤 10시 4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안수영 / 연출 최행호) 측은 유튜버 방효진(고은아)의 인간극장을 담은 영상을 네이버 TV(https://tv.naver.com/v/14682074)를 통해 선공개했다.

 

이날 ‘라디오스타’는 탁재훈, 고은아, 이은결, 빅터한이 출연하는 정신세계가 지구를 뿌시고 나가버린 ‘도른자’ 특집으로 꾸며진다. 그중 고은아는 최근 남동생 미르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방가네’를 통해 본캐 방효진의 털털하고 도른미 넘치는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튜버로 반전 매력을 꺼낸 고은아가 오랜만에 방송 출연인 ‘라스’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치솟은 상황이다.

 

본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는 고은아가 유튜버로 변신한 소감을 밝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구독자들은 ‘재밌다 놀랐다’하는데 제 주변 친구들은 제가 지금 내숭 떨고 있다고..”라고 고백했다. 또 유튜버 속 모습보다 5배 업 된 ‘찐 방효진’의 모습은 남동생인 미르가 자체 검열 중이라고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MC 김구라는 “저거보다 더하면 어떡하겠다는 얘기야?”라고 리얼 깜놀한 리액션을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

 

고은아는 배우 생활을 하면서 공황장애가 찾아왔다고 고백했다. 두려움과 떨리는 증상 탓에 영화제와 시사회 등 공식 행사마저 참석하기 힘들었다고. 이를 들은 김구라는 “연예인이 맞지 않았던 거네?”라고 물었고, 고은아는 “솔직히 그랬던 것 같다”고 인정해 안타까움을 유발했다.

 

공황장애 증상 때문에 방송 활동 등을 쉬고 있지만, 유튜버로 변신해 ‘본캐 방효진’을 솔직하게 비추면서 증상이 나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고은아는 결혼을 꿈꾼다고 밝히며 “멋있다고 생각하는 분이 김호중 씨다”라며 남자답고 듬직한 매력에 끌린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그러자 또 다른 출연자 탁재훈은 “예전에 날 좋아하지 않았느냐”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유발했다.

 

영상 말미에는 고은아를 10년 동안 따라다닌 연관 검색어 남동생 미르와의 뽀뽀 사건을 해명하는 모습이 예고돼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했다.

 

유튜버로 변신해 도른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는 고은아의 활약이 예고된 ‘도른자’ 특집은 오늘(8일) 밤 10시 45분 방송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