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표지모델은 누구?

홍보 모델 활동 시 소정의 상품권 증정 및 봉사시간 인정

서울시전지역 | 기사입력 2019/08/05 [08:25]

이달의 표지모델은 누구?

홍보 모델 활동 시 소정의 상품권 증정 및 봉사시간 인정

서울시전지역 | 입력 : 2019/08/05 [08:25]
    강서까치뉴스 2월호 가족모델

[우리집신문=서울시전지역]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총 4명의 자녀를 둔 한정희씨는 “아이들이 홍보 촬영에 너무 재밌게 참여해 좋았다“며 ”무엇보다 온 가족이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서울 강서구(구청장 노현송)는 지역을 대표하는 얼굴인 구민 홍보 모델을 모집한다.

구는 기존 정기 모집 시 진행한 위촉식 등 절차상 번거로움은 줄이고 보다 많은 주민들이 편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연중 상시 모집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신청기간은 연중 수시이며, 강서구민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지원부문은 ▲아역(만4세~12세), ▲청소년(중·고등학생), ▲일반/어르신(대학생~80대), ▲가족(부부, 다자녀, 다문화 가정) 등 4개 분야다.

활동분야는 지역 내 매월 19만 2천부가 발행되는 구정신문인 강서까치뉴스의 표지모델을 비롯해 SNS와 구정홍보 영상 등 구정 홍보 분야 전반이다.

홍보모델에 선정돼 활동하는 구민에게는 소정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한편, 초·중·고 학생 모델에게는 봉사시간도 인정 해준다.

신청은 구 홈페이지(홍보정책과 민원서식)의 지원서 작성 후 6개월 이내 촬영한 사진(2컷 이상)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지원서는 온라인(ds3hgk@gangseo.seoul.kr)으로 제출하면 되며, 모델 선정 여부는 개인 이메일로 안내한다.

구 관계자는 “구정 홍보모델의 특성상 가족부문에 신청 시 선정될 가능성이 높다”고 귀띔했다.

노현송 강서구청장은 “평소 지역에 관심 있는 주민들이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민 모델을 연중 상시 모집한다”며 “구정을 홍보하는 자부심도 느끼고,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서울 강서구청]
  • 도배방지 이미지

PHOTO News
메인사진
이달의 표지모델은 누구?
메인사진
서구, 7월분 재산세 469억원 부과
메인사진 없음
도, 이천서 ‘찾아가는 자치교실’ 개최
메인사진
의정부시 1인창조기업 지원센터 청년창업지원을 위한 ‘청년창업스쿨’운영
‘열혈사제’ 김남길X김성균X이하늬, 위기 속 더욱 "똘똘 뭉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