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2021년 아동권리보호 프로젝트' 사업 지원금 전달

LG디스플레이(주) 아동권리 보호 증진을 위한 사업비 6,500만원 후원

김계영 | 기사입력 2021/05/31 [15:04]

'2021년 아동권리보호 프로젝트' 사업 지원금 전달

LG디스플레이(주) 아동권리 보호 증진을 위한 사업비 6,500만원 후원

김계영 | 입력 : 2021/05/31 [15:04]


[우리집신문=김계영] 구미시는 5월 31일 국제통상협력실에서 LG디스플레이 구미사업장 및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 관계자 7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아동권리보호 프로젝트」사업 지원금 6,500만원 전달식을 개최했다.

구미시, LG디스플레이, 굿네이버스가 함께하는 『아동권리 보호 프로젝트』는 매년 구미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하는 아동권리 증진사업으로, 방학 중 결식ㆍ방임 아동 케어를 위한‘희망 도시락’, 취약계층 예비 중학생 지원하는‘희망 가방’,예비 초등학생의 학용품 지원‘신학기 키트’ , 여성청소년 용품을 지원하는‘희망 키트’, 학대 피해 아동에 전문 심리상담 치료를 제공하는‘아동보호통합지원’등 9개 사업이며
사업추진은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가 맡고 있다.

특히, 올해는 학대 피해 아동들의 가정형편이 어려운 점을 감안하여 1,000만원 상당의 생존키트, 이불 등 생필품을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다.

LG 디스플레이 관계자는 “이번 사업을 통해 아동들의 권리 증진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특히 가정 내 학대는 이웃의 관심으로 조기 발견 할 수 있는 만큼, 이번 지원이 구미 시민들도 아동의 안전과 보호받을 권리에 대해 생각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LG디스플레이의 지속적인 지역사회 공헌에 대해 감사를 전하며, 시에서도 미래의 주역이 될 아동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도록 하는 것이 어른들의 역할이며 아동 모두의 권리가 보장받도록 세심하게 잘 챙기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이번 사업 지원금은 LG디스플레이 사회공헌기금으로 구미사업장 임직원이 매월 1,000원~2,000원 모금하면 회사에서도 같은 금액을 적립하여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기금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