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제주도, 청년 대상 제2회 체인지메이커 아카데미 운영

명품배우의 인생스토리 통해 희망의 메시지 청년들에게 전달 기대

최태문 | 기사입력 2021/06/16 [14:44]

제주도, 청년 대상 제2회 체인지메이커 아카데미 운영

명품배우의 인생스토리 통해 희망의 메시지 청년들에게 전달 기대

최태문 | 입력 : 2021/06/16 [14:44]


[우리집신문=최태문] 제주특별자치도는 오는 26일 제주시 소재 제주영상문화산업진흥원 별관 1층에서 ‘제2회 청년 체인지메이커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청년 체인지메이커 아카데미는 인생전환기를 맞은 청년들에게 삶의 방향을 설정하고, 경험 및 사고의 확장을 위해 청년의 멘토가 될 명사·인재를 초청해 강연하는 사업이다.

올해 아카데미에는 베테랑, 뷰티인사이드, 범죄와의 전쟁 등 다수의 흥행작품에 출연한 김민재 배우가 강연자로 나서 ‘명품배우의 인생스토리를 통해 도전과 희망의 메시지 전달’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강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 수칙 준수 하에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15일부터 22일까지 청년센터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계획이다.

제주도는 이번 강연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청년들의 어려운 현실을 위로하고, 자기 주도적인 삶을 살 수 있는 도전정신을 일깨워주는 기회가 될 수 있어 제주 청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허법률 도 기획조정실장은 “체인지메이커 아카데미 프로그램이 삶의 방향에 대해 고민이 많은 청년들에게 변화에 적응하고, 희망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