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제주특별자치도 돌문화공원, ‘UP·HIGH 아이디어 공모’ 추진

7월 16일까지 도민·관광객 대상 운영 활성화 및 개선사항 의견 청취

최지나 | 기사입력 2021/06/08 [15:00]

제주특별자치도 돌문화공원, ‘UP·HIGH 아이디어 공모’ 추진

7월 16일까지 도민·관광객 대상 운영 활성화 및 개선사항 의견 청취

최지나 | 입력 : 2021/06/08 [15:00]


[우리집신문=최지나] 제주돌문화공원관리소는 개원 15주년을 맞아 오는 7월 16일까지 ‘돌문화공원 UP&HIGH 아이디어 공모’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돌문화공원이 믿고 찾아오는 문화관광지이자 명품공원으로 도약하기 위해 도민 및 관람객의 시각에서 운영상의 문제점과 개선이 필요한 사항 등에 대해 의견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외부의 시각에서 타 관광지와 비교해 미흡한 사항 등을 보완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홈페이지 등을 통해 접수받아 채택된 제안을 로드맵으로 수립해 실행방안을 구체화 시킬 계획이다.

아이디어 제안은 도민 또는 관광객 누구나 가능하다.

공모 내용은 △관람객 유치방안 △공원 관람시 불편사항(관람동선, 편의시설 등) 및 해소 방안 △명품공원으로 도약하기 위한 개선 사항 △공원 전시시설물의 문제점 및 개선 아이디어 △돌민속품 야외전시장 광장 활용방안 △돌한마을 활성화 방안 △기타 돌문화공원 운영 활성화(전시, 공연 등) 방안 등이다.

심사를 통해 우수제안으로 선정된 아이디어 제안자에게는 소정의 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아이디어 공모에 대한 도민 등의 관심 유도를 위해 SNS 계정을 통한 홍보를 전개하고 있으며, 도내 문화관광 기관·단체에 홍보 협조를 지속적으로 요청하고 있다.

좌재봉 돌문화공원관리소장은 “돌문화공원의 가치 극대화와 관람객 유치 확대를 어렵게 하는 장애요인을 발굴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해 추진하는 아이디어 공모에 참신한 아이디어가 다수 제안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