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철원군, 두루웰 숲속문화촌 힐링장소로 인기

김고구마 | 기사입력 2022/03/22 [11:17]

철원군, 두루웰 숲속문화촌 힐링장소로 인기

김고구마 | 입력 : 2022/03/22 [11:17]

철원군, 두루웰 숲속문화촌 힐링장소로 인기


[우리집신문=김고구마] 두루웰숲속문화촌이 철원군민 뿐아니라 외지인으로부터 해를 거듭할수록 산림체험을 통한 힐링의 공간으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두루웰 숲속문화촌은 2017년 6월 목재문화체험장 운영을 시작으로, 에코어드벤처시설(모험시설), 유아숲체험원, 일일 기준 최대 1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자연휴양림(15동)신축, 개별 수도 및 주차장, 전기, 와이파이와 공용 화장실 및 샤워장이 완비된 최고급 캠핑장을 지난해 9월 정식 개장 산림 복합 휴양 단지로서 전국의 캠핑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동절기로 중지되었던 캠핑장을 올해 3월11일부터 정상 운영하고 있다.

특히, 자연휴양림(독채 펜션)과 캠핑장(데크야영장)시설은 주말과 공휴일 등 연휴기간에는 연일 만실을 기록하고 있어 선착순 예약을 하지 못한 이용객들로부터 큰 아쉬움을 남기고 있는 실정이다.

또한 두루웰 숲속문화촌은 철원군민들 대상으로 성인목공 교육(전승가구짜맞춤, 우드카빙) 및 전국민 대상으로 숲해설, 유아숲교육, 유아놀이방 등 수익창출 목적이 아닌 산림복지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다수의 무료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시설사용 예약은 산림휴양 통합플랫폼(숲나들e) 또는 두루웰숲속문화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매주 수요일을 기준으로 6주간의 예약이 가능하다.

두루웰 숲속문화촌은 매주 화요일 휴장하며 자세한 문의사항은 두루웰숲속문화촌 관리사무소로 문의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