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성남시의회 최현백 시의원, 판교대장지구 공공시설 인수협의체 2차 총괄 회의 참석….

김감자 | 기사입력 2021/11/10 [18:24]

성남시의회 최현백 시의원, 판교대장지구 공공시설 인수협의체 2차 총괄 회의 참석….

김감자 | 입력 : 2021/11/10 [18:24]

판교대장지구 공공시설 인수협의체 2차 총괄 회의


[우리집신문=김감자] 성남시는 민ˑ관ˑ정 공동으로 구성된 판교대장지구 기반시설 인수인계 관련 공공시설 인수협의체 2차 총괄 회의를 시청 3층 산성누리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부시장(장영근) 주재로 성남시와 분당구청 그리고 해당 사업소 관계부서 및 사업시행자가 참석하여 인수인계에 대해 논의했다.

회의에 참석한 최현백의원은“ 우선 시설인수인계에 앞서 성남시는 사업시행자인 화천대유의 청렴이행서약서 등에 근거하여 부당이익 환수에 대한 법률검토를 철저히 해야 한다”고 말하며

“ 부당이익 환수 등을 통해 대장지구의 교통영향평가 재실시 및 송전탑 지중화 등 기반 시설 확충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최의원은 “ 성남시 각 인수인계 부서에 인수인계 관련 당초 계획, 개선사항, 향후 개선 계획을 구분하여 11월 성남시의회 정례회 의정활동 자료로 요구했다”고
밝히며

더불어 “ 대장지구 풍경채, 엘포레, 더샵, 대우 등 각 단지 대표들께 단지별로 시설개선 사항을 취합하여 전달해 줄 것을 요청했다”고 말했다.

한편 성남시는 대장지구 1단계 준공승인을 10월 31일에서 12월 31일로 2개월 연장하고 이 같은 내용의 '판교대장 도시개발사업 개발계획과 실시계획 변경 인가를 고시한 상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