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성남시, 제2회 성남여성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입상 8개팀, 총 1,100만원 상금 수여

김감자 | 기사입력 2021/10/13 [15:45]

성남시, 제2회 성남여성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 개최

입상 8개팀, 총 1,100만원 상금 수여

김감자 | 입력 : 2021/10/13 [15:45]

제2회 성남여성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 시상식


[우리집신문=김감자] 성남시는 한국지역난방공사, 성남시여성단체협의회와 함께 지난 12일‘제2회 성남여성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 2회를 맞는 이번 대회는 우수한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여성 창업자를 발굴, 지원하고 여성 창업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개최해오고 있다.

예비여성창업자 및 창업 3년 이내 초기 여성사업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제2회 성남여성 창업아이디어 경진대회’에는 다양한 창업아이템을 가진 여성들이 참여했다. 지난 7월19일부터 9월10일까지 참가신청을 받아 1차 서류심사와 2차 발표심사를 거쳐 선발된 8개팀이 최종 순위를 겨뤘다.

최종 심사 결과 실시간 위치기반 현장연결 sns 플랫폼을 제안한 제트시티(대표 김세연)가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고, 우수상에는 한국문화를 퍼즐게임에 접목한 아린게임즈(대표 박설아·정혜린)와 해외진출 기업대상 원스톱 행정서비스를 기획한 패스(대표 유미라) 2개팀이 선정되었다. 친환경 부문의 한국지역난방공사상에는 플리스틱컵 리워드 제공 어플리케이션을 제안한 프라미스 프로젝트 (대표 이혜승)가 선정되었다.

입상한 8팀에는 순위에 따른 상금 총 1,100만원이 성남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되며, 성남시 여성비전센터 창업지원실 입주권과 입주 후 맞춤 멘토링, 사업화지원금 등 후속지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성남시 여성가족과장은 “경진대회에서 보여준 도전정신과 열정을 잃지 않기를 바라며, 우수한 초기 여성 창업자들이 지역에서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