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가족 소통 프로그램 '우리가족행복行' 참가자 모집

우리 가족의 행복함이 뜻깊게 기억될 수 있는 추억!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8/02 [11:26]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가족 소통 프로그램 '우리가족행복行' 참가자 모집

우리 가족의 행복함이 뜻깊게 기억될 수 있는 추억!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8/02 [11:26]

가족 소통 프로그램 '우리가족행복行' 참가자 모집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평택시 북부청소년문화의집이 건강한 가정으로 성장하고 세대 간 가족 소통을 위해 기획한 ‘우리가족행복行’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코로나19의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됨에 따라 야외 활동이 많이 줄어들어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상황에서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냄으로써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폭을 넓히고, 가족의 기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내용의 체험활동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우리가족행복行’프로그램은 8월 28일 ~ 10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8회기 활동이 진행되며, 내용으로는 ▲원예 치료 ▲생활 봉제 ▲아로마 테라피 ▲요리 활동 등 각 2회기 씩 진행된다.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대면활동으로 진행되고, 초등학교 3~6학년 자녀를 둔 10팀의 가족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평택시북부청소년문화의집 오현정 관장은 “코로나19로 청소년과 가족 구성원 모두 힘든 시기에 온 가족이 함께 즐겁고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하는 활동 속에서 서로 소통하고 배려하는 마음과 청소년들에게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는 활동이 됐으면 좋겠다. 그리고 가족 간의 화합으로 언제나 행복함이 가득하길 바란다. 앞으로도 코로나19 상황에도 건강하고 안전한 청소년들의 활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