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제주시, 새별오름 푸드트럭존 영업자 모집

청년 및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및 경제활동 지원

aa | 기사입력 2021/10/12 [16:59]

제주시, 새별오름 푸드트럭존 영업자 모집

청년 및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및 경제활동 지원

aa | 입력 : 2021/10/12 [16:59]

제주시청


[우리집신문=aa] 제주시는 청년 및 취약계층 등을 대상으로 푸드트럭 영업 기회와 장소를 제공해 일자리 창출 및 경제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2022년 새별오름 푸드트럭존 영업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기간은 오는 10월 12일부터 21일까지로, ▲지원신청서, ▲가족관계증명서, ▲가산점 부여 관련 증명서류 등을 구비하여 제주시 위생관리과로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응모 자격은 모집 공고일 현재 주민등록등본상 거주지가 제주시인 사람으로서 음식을 직접 조리하여야 하고, 본인 또는 가족 소유의 푸드트럭(음식판매 자동차로 등록된 차량)이 있는 자에 한하며, 가족 중 1인만 신청이 가능하다.

취업애로청년, 기초생활수급자, 다문화가족, 장애인 등은 가산점이 부여되며, 선정 방법은 선정위원회를 구성해 ▲레시피 창의성, ▲가격․메뉴의 적정성, ▲환경정비 노력도 등을 서류 및 현장심사를 통해 평가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최종 영업자를 선정하게 된다.

푸드트럭 허가 대수는 총 8대로, 2022년 1월부터 12월까지 새별오름 지정된 장소에서 푸드트럭 영업을 할 수 있다.

제주시 관계자는 “푸드트럭존 운영을 통해 청년 및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드린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