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평택시 용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주)청인씨엔씨, '해충ZERO, 청정ZONE 만들기' 사업 추진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7/28 [14:26]

평택시 용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주)청인씨엔씨, '해충ZERO, 청정ZONE 만들기' 사업 추진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7/28 [14:26]

용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주)청인씨엔씨, '해충ZERO, 청정ZONE 만들기' 사업 추진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평택시 용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청인씨엔씨와 협력해 주거환경이 열악한 취약계층 10가구를 대상으로 해충방제 및 코로나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해충ZERO, 청정ZONE 만들기」 사업은 여름철에 많이 발생하는 모기, 파리, 바퀴벌레 등의 해충으로부터 취약계층의 쾌적하고 건강한 주거환경을 도모하고 코로나로부터 일상을 지키기 위해 추진하는 사업으로 가구당 2회에 걸쳐 해충방제 및 바이러스 소독을 진행할 예정이다.

협력업체인 ㈜청인씨엔씨(대표 전홍욱, 홍순금)는 관내 소독방역 전문업체로 이번 사업에 기본 소독방역비를 가구당 50% 할인해 주면서 활동을 지원했다.

황성식 위원장은 “가정 내 위생관리가 어려웠던 주민들의 청결한 주거환경 유지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열악한 주거환경에서 거주하고 있는 지역 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적극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장일현 용이동장은 “주민들이 모기, 벌레 등 해충의 피해 없이 쾌적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업을 발굴해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살피고 지원하는 일을 계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