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오산시, 속초해수욕장에 ‘오산시민 행복서비스’ 운영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7/27 [11:47]

오산시, 속초해수욕장에 ‘오산시민 행복서비스’ 운영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7/27 [11:47]

속초해수욕장 오산시민 행복서비스 배너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오산시는 오늘 31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강원도 속소해수욕장을 찾는 오산시민을 위해 ‘속초해수욕장 오산시민 행복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7일 전했다.

운영 기간에 속초해수욕장을 방문한 오산시민에게 튜브와 파라솔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를 위해 오산시와 속초시, 속초시시설관리공단이 업무를 협의했다.

오산시민은 속초해수욕장내 행정지원센터에서 오산시민임을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고 튜브와 파라솔 무료쿠폰을 받은 후 사용하면 된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올해도 속초해수욕장에서 오산시민을 위한 행복서비스를 운영하게 됐다.”며“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건강하고 즐거운 휴가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속초해수욕장을 이용하는 오산시민들이 안전하게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해 준 자매도시 속초시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올해 속초해수욕장은 다음달 31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속초시는 자매도시 시민을 위해 주차장 무료쿠폰도 지원한다.”며“다만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정부 방역지침이 변경될 경우 조기에 폐장될 수 있으니 이용하는 시민들은 유의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