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부천시 황덕형 서울신학대학교 총장, 장덕천 시장과 김상희 국회부의장에 감사패 전달

맞춤 연계를 통한 인프라 공유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7/26 [11:34]

부천시 황덕형 서울신학대학교 총장, 장덕천 시장과 김상희 국회부의장에 감사패 전달

맞춤 연계를 통한 인프라 공유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7/26 [11:34]

왼쪽부터 송규운 유아교육학과학과장, 장덕천 부천시장, 황덕형 서울신학대학교총장, 김주삼 부천시의원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부천시 서울신학대학교는 황덕형 총장이 7월 21일과 23일 양일간, 공공 주차장, 생활체육시설과 유아 숲 조성사업에 대하여 감사의 뜻으로 장덕천 부천시장과 김상희 국회부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2019년 5월에 부천시와 업무협약으로 시작된 공공 주차장, 생활체육시설과 유아 숲 조성사업은, 지역사회의 수요와 대학과 지자체가 가진 인프라를 맞춤형으로 연계한 사업으로, 조성이 완료된 2021년 3월에는 부천시와 함께 공동 현장방문 행사를 가지기도 하였다.

서울신학대학교는 지역사회의 필요한 부분을 충족시키는 실천적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대학이 표방하는 기독교 정신에 기반한 휴먼 공동체 실현에 크게 이바지한 두 분의 공로와 그동안의 수고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황 총장은 “과거, 대학이 교육 및 연구, 산학협력을 중심으로 지식 창출과 공유를 통한 지역산업 육성의 역할을 담당해 왔다면, 현재는 대학이 지역사회를 위하여 얼마나 기여하고 있는지가 중요한 이슈이다.”라고 전하며 “서울신학대학교가 지자체, 지역사회와 상생협력을 통한 지역사회의 필요한 부분을 충족시키는 중심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부천시와의 업무협약으로 조성된 대학 내 시설은 공공주차장과 더불어 생활체육시설인 풋살장 인조잔디 1면, 배드민턴장 클레이 2면, LED조명 등이 있으며, 특히 총 면적 10,000㎡달하는 성주산 유아숲에는 생태관찰교실, 체험학습장, 트리하우스, 곤충호텔 등이 있어 지역주민은 물론 어린이집 관계자들로부터도 크게 환영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