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의왕시 오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하절기 맞춤형 물품지원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7/21 [09:09]

의왕시 오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하절기 맞춤형 물품지원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7/21 [09:09]

오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하절기 맞춤형 물품지원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의왕시 오전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찬덕)는 19일과 20일 이틀간 지역 내 독거어르신과 장애인 등 취약계층 60가구를 선정해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맞춤형 후원품을 각 가정에 전달했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대상 가구를 직접 방문해 주거환경과 생활실태를 확인하고, 각종 후원품을 전달하며 잠시나마 따뜻하고 행복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전달한 물품은 코로나로 외출이 어렵고 복지관 식당마저 운영을 하지 않아 식사 해결이 어려워진 가정을 위해 밑반찬 등이 포함된 식품키트를 제공했으며, 그 외 가정에는 선풍기, 쿨매트, 생활용품, 양산 등 대상자에게 적합한 맞춤형 물품을 지원했다.

건강식을 지원받은 한 어르신은“코로나19로 외출도 어렵고, 날은 점점 더워지고 있어 기력이 떨어져 힘들었는데, 이렇게 든든한 음식 꾸러미를 지원해주시니 너무 고맙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박찬덕 위원장은“연일 계속되는 폭염으로 열악한 환경에 있는 소외계층을 직접 방문해 건강상태와 생활실태를 확인하고,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더욱 의미가 있었다.”며“앞으로 더욱 따뜻한 우리 동네를 만들 수 있는 구심체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