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울산시의회 이시우 위원장, 지역주민 현안 의견청취 간담회 개최

동구 서부동 공동주택 공사 민원 관련, 상생 방안 모색

aa | 기사입력 2021/10/08 [20:40]

울산시의회 이시우 위원장, 지역주민 현안 의견청취 간담회 개최

동구 서부동 공동주택 공사 민원 관련, 상생 방안 모색

aa | 입력 : 2021/10/08 [20:40]

울산시의회


[우리집신문=aa] 울산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이시우 위원장은 8일 오전 10시 30분 시의회 4층 다목적회의실에서 동구 서부동 일원 대단지 아파트 건설로 불편을 호소하고 있는 지역주민 현안 의견청취를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서부성원상떼빌 입주자대표회 고향숙 회장을 비롯한 동구 지역주민과 관계 공무원 및 사업시행자와 시공사 등이 참석해 인근 공동주택 건설에 따른 주민불편사항 해소방안 등을 논의하였다.

앞서 이 의원은 3차에 걸쳐 서부성원상떼빌 주민들과 관계 공무원 및 시공사와 공감대 형성을 위해 간담회를 가졌으며, 주민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중재 역할을 해 왔다.

이날 참석한 고향숙 회장은 “15년간 당 아파트 쪽에 설치된 보도를 신축 아파트 쪽으로 옮겨 설치한다는 것은 불합리하다.”며 대책을 요구했다.

또한 주민들은 소음․분진 발생, 도로 폐쇄로 인한 통행 불편, 당 아파트 경계 단차로 인한 옹벽설치에 따른 주민안전위험 등에 대해서도 불편함을 호소했다.

이에 이 의원은 “서부동 공동주택 공사로 인한 주민 요구에 대하여 최선의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잇따라 간담회를 개최했다.”며, “공사에 따른 보도 이동 설치 등 그간 간담회에서 논의된 의견에 대하여 관련 부서 및 시공사는 적극적으로 검토하여 주민 불편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공사를 진행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