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양평군 지평면 무궁화적십자봉사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집수리 봉사 시행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7/15 [11:12]

양평군 지평면 무궁화적십자봉사회˙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 집수리 봉사 시행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7/15 [11:12]

지평면 취약계층 집수리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양평군 지평면 무궁화적십자봉사회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지난 14일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방문해 집수리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집수리 대상자는 혼자 생활하는 85세 거동이 불편한 독거 어르신으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외부 재래식 화장실 벽면 및 천장이 노후화되어 비와 바람을 제대로 막지 못해 화장실을 이용하는 데 큰 불편함이 있었다.

이번 집수리에서 노후화된 외부 재래식 화장실 벽면 및 천장을 새롭게 시공하여 어르신이 화장실을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다.

지평면 무궁화적십자봉사회 이동희 회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무더운 날씨에도 모두 한마음으로 힘써 주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병후 지평면장은 “관내 어려운 지역주민을 위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고생하신 무궁화적십자봉사회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이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대상자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