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남양주시 화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쿨(cool)썸머 꾸러미' 지원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7/12 [13:35]

남양주시 화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쿨(cool)썸머 꾸러미' 지원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7/12 [13:35]

남양주시 화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쿨(cool)썸머 꾸러미' 지원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장기화된 코로나19 위기와 폭염을 동시에 겪고 있는 취약계층 이웃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서, 남양주시 화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난 9일‘쿨(cool)썸머 꾸러미 지원사업’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이날 화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층을 방문해 안전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하여 사골곰탕 2개, 갈비탕 1개, 삼계탕 1개, 컵라면 1박스, 제철과일 3종, 여름이불 1채, 홈키파 2개로 구성된 ‘쿨(cool)썸머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방문한 취약계층은 총 50가구로 비정형주택(쪽방, 판넬 주택, 컨테이너 등)거주자, 장애인가정, 조손가정, 기저질환 노인가구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꾸러미를 전달하면서 건강이나 안부를 확인하고 혹시 불편한 사항은 없는지 세심히 살피기도 했다.

김연중 화도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잘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꾸러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는 온마을 복지망으로서의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최대집 화도수동행정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사람들에게 따뜻한 사랑으로 찾아가는 맞춤형 복지를 위해 항상 힘쓰겠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