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여주시 대신면, 어르신들의 목소리를 듣다.

대신면 노인복지 증진을 위한 대신면 노인 분회 정담회 개최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7/09 [10:44]

여주시 대신면, 어르신들의 목소리를 듣다.

대신면 노인복지 증진을 위한 대신면 노인 분회 정담회 개최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7/09 [10:44]

대신면 노인 분회 정담회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여주시 대신면은 지난 7일 대신면문화복지센터에서 이항진 여주시장, 박충선 대신면장, 류석환 대신면 노인 분회장 및 각 마을 경로당 노인회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신면 노인복지 증진을 위한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담회는 노인복지 증진과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 어르신들의 건의사항을 경청하고, 그에 대해 여주시장을 비롯한 여주시 공무원들이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날 정담회에서 대신면 어르신들의 질의는 현장에 있지 않으면 미처 파악하기 어려운 부분에 대한 질의가 많아 더욱 의미가 있는 자리가 되었다.

류석환 대신면 노인 분회장은 “전국에서 PCR검사를 최초로 도입하는 등, 여주시장님을 비롯한 여주시 공무원들이 신속하게 코로나19 방역 대응을 해주신 점에 대해 우선 감사 말씀을 드린다.”며 인사말을 전했고 “마을 어르신들과 여주시 공무원과의 속 깊은 대화를 통해 보다 살기 좋은 대신면으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이번 정담회는 대신면 어르신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되었다.”면서 “노인복지 향상을 위해 열정적으로 대화에 임해주신 점에 대해 감사를 드리며, 오늘 건의하신 의견들을 적극 검토하여 신속히 처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