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남양주시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폭염 대비 이웃 살피기에 전념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7/08 [15:25]

남양주시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폭염 대비 이웃 살피기에 전념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7/08 [15:25]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여름나기 물품 전달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남양주시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8일 무더위에 취약한 고위험가구 등 50가구를 방문하여 여름나기 물품(침구세트, KF94마스크)을 전달하고, 주변 어려운 이웃을 두루 살피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6월 보양식 나눔에 이어 두 번째로 추진되는 이번 여름 나눔 행사는 국민테크 및 ㈜아림금속에서 침구세트(이불, 패드, 베갯잇)를 후원하고, 도농청소년오케스트라에서 KF94 마스크를 기탁하면서 마련되었다.

이번 여름나기 물품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아내가 떠나고 이불을 바꿀 생각은 엄두조차 못 냈는데, 새 이불로 시원하고 쾌적하게 여름을 날 수 있게 해주어 고맙다.”라고 말했다.

다산1동 협의체 정순옥 위원장은“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일심동체가 되어 움직여주시는 후원단체에 감사를 드린다.”라며,“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이 필요로 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여‘함께 행복한 다산동 만들기’에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다산행정복지센터 이용복 센터장(공공위원장)은“본격적인 장마로 인한 궂은 날씨임에도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모인 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하다.”라며,“전달된 시원한 이불로 편안히 주무시고, 폭염 대비 행동 요령도 잘 지켜 이번 여름을 건강히 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