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양평군 옥천면 아낌없이 주는 나눔, 마을 사랑 실천의 시작

옥천면 1사 1경로당 업무협약 체결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7/08 [11:19]

양평군 옥천면 아낌없이 주는 나눔, 마을 사랑 실천의 시작

옥천면 1사 1경로당 업무협약 체결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7/08 [11:19]

옥천면 1사 1경로당 업무협약 체결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양평군 옥천면(면장 김용옥)은 지난 7일 옥천면 1사 1경로당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옥천면 1사 1경로당 업무협약은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한 곳의 기업․단체가 한 곳의 경로당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지원과 도움을 약속하는 사업이다.

이번 옥천면에서의 1사 1경로당 협약체결은 올해 두 번째로, 용천2리 경로당과 더 그림, 신복1리 경로당과 한길의원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은 대한노인회 양평군 지회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최두현 옥천면 분회장의 노인강령 낭독, 김용녕 양평군 지회장의 인사말씀, 정동균 양평군수의 축사, 협약서 서명 순으로 진행됐다.

김용녕 양평군 지회장은 “코로나19로 여러 가지로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선뜻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업체 관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도움을 받는 경로당에서도 업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여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축사를 통하여 “우리군에서는 어르신들이 피부로 느낄수 있는 다양한 복지정책을 통하여 섬기는 행정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을 약속하며, 1사 1경로당 협약체결사업이 더욱더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