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안양시청소년재단, 경기도 어린이식품안전체험관 안양센터 비대면 부모교육특강 개최 '편식쟁이 우리아이 어떻게 잘 먹일까?'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7/08 [10:54]

안양시청소년재단, 경기도 어린이식품안전체험관 안양센터 비대면 부모교육특강 개최 '편식쟁이 우리아이 어떻게 잘 먹일까?'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7/08 [10:54]

어린이식품안전체험관 안양센터 비대면 부모교육특강 개최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안양시청소년재단(이사장 최대호) 만안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 중인 경기도 어린이 식품안전체험관 안양센터는 다음달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비대면 부모교육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4~7세 및 초등학교 1, 2학년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녀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 및 편식예방을 위해 마련됐다.

7월 16일부터 18일 중 원하는 날짜에 동영상 교육을 1회 수료 하면 되고, ‘MBC 꾸러기식사교실’에 출연경력이 있는 올바른식습관교육센터 심소현 식습관 교육 전문가께서 강의를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교육 이후에는 학부모가 자녀와 직접 다양한 체험교육을 진행할 수 있도록 체험 꾸러미(그림책, 채소알기 스티커, 채소 만들기 클레이)를 배포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130가정 한정으로 선착순으로 접수 하며, 자세한 내용은 식품안전체험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만안청소년수련관 박영미 관장은 “성장기 유아 및 청소년에게 올바른 식습관 형성을 통한 올바른 음식물 섭취는 매우 중요하고 이러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서는 부모와 가정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