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하남시, '기능성 운동 베개 전문회사 주식회사 아사달'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나눔가족 체결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7/07 [11:41]

하남시, '기능성 운동 베개 전문회사 주식회사 아사달'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나눔가족 체결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7/07 [11:41]

하남시, '기능성 운동 베개 전문회사 주식회사 아사달'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나눔가족 체결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주식회사 아사달는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과 나눔가족을 체결하고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함께하기로 하였다.

주식회사 아사달은 2018년 청년창업으로 시작하였고, 100세 시대 남녀 모두의 건강을 지키기 위하여 오랜 고민과 수많은 아이디어를 거듭하여 제작한 운동구 및 침구류를 생산, 판매 및 유통하는 회사이다. “아사달”이라는 명칭은 ‘동방에서 해 뜨는 (무지개) 나라’라는 뜻을 가지고 있고, 사람들에게 건강한 삶과 기쁨을 드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아사달은 현대인들이 생활 속에서 피할 수 없는 TV, 핸드폰, 컴퓨터와 직장인들의 과중한 업무로 인해 기형적인 일자목과 거북목으로 자세 또한 틀어지고 있는 상황에서 현대인들에게 이로운 것이 무엇일지 고민하여 연구한 끝에 만성 질환의 근원이 되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도리도리 운동법”과 그 효과를 극대화 해 주는 운동기구인 “도리도리 기능성 경추 베개”를 개발하였다.

“도리도리 기능성 경추 베개”는 지난 2019년 3월 특허청으로부터 특허등록을 받았고, 지난 2019년 5월에는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에서 의료기기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 적합인증서(GMP)를 획득하였다.

박영환 대표는 “2018년부터 청년들이 모여 열심히 사업을 시작한 우리 아사달은 하남시에 위치한 기업으로서 하남시와 함께 성장해 나가고 싶습니다.”라며, “앞으로 저희 아사달의 청년들이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는 모습을 함께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조혜연 관장은“코로나19로 외부 활동에 대한 염려로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체력 관리가 중요해진 시기에 복지관과 나눔을 시작해 주신 박영환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나눔가족 홍보를 통해 아사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며, “어려울 때 함께 하는 것이 가족인 것처럼 복지관과 아사달이 한 가족으로서 앞으로 따뜻한 관심이 필요한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가족의 사랑을 함께 전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