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성남행복아카데미 북토크 콘서트 “신의 선물, 책 읽는 즐거움에 대하여”

고전평론가 고미숙 초빙

aa | 기사입력 2021/10/07 [16:48]

성남행복아카데미 북토크 콘서트 “신의 선물, 책 읽는 즐거움에 대하여”

고전평론가 고미숙 초빙

aa | 입력 : 2021/10/07 [16:48]

성남행복아카데미 북토크 콘서트


[우리집신문=aa] 성남시는 고전평론가이자 '감이당'연구원 고미숙 작가를 초빙해 오는 10월 11일부터 17일까지 온라인 성남행복아카데미 14강을 연다.

‘신의선물, 책 읽는 즐거움에 대하여’를 주제로 한 고미숙 작가의 강연을 시 공식 유튜브 ‘성남TV’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강연을 통하여 고미숙 작가는 인간의 본성과 글쓰기가 어떻게 연결이 되는지, 왜 살아 있는 한 우리는 읽고 써야 하는지를 일깨워 주려 한다.

북토크 콘서트연은 그의 저서 ‘고미숙의 글쓰기 특강 - 읽고 쓴다는 것, 그 거룩함과 통쾌함에 대하여의 내용을 바탕으로 은수미 성남시장과 함께 독서가 인생에 주는 즐거움에 대하여 서로의 이야기를 나눈다.

또한, 현재 성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훤의 진행과 낭독으로 다채롭게 꾸며지며, 글쓰기의 매력 그리고 서로의 인생 책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는 시간을 갖는다.

고미숙 작가는 고전평론가이자 감이당 연구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그동안 집필한 책으로는 '동의보감, 몸과 우주 그리고 삶의 비전을 찾아서', '나의 운명 사용설명서', '몸과 인문학' 등이 있다. KBS 아침마당 목요특강, JTBC 차이나는 클라스 등 다수 매체를 통해 고전을 쉽고 재미있게 이야기해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