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안성시, 안성맞춤 소규모 채용박람회 개최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7/06 [11:51]

안성시, 안성맞춤 소규모 채용박람회 개최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7/06 [11:51]

안성맞춤 소규모 채용박람회 개최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안성시는 오는 9일 안성고용복지플러스센터에서 ‘2021 안성맞춤 소규모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1 안성맞춤 소규모 채용박람회’는 현재 채용수요가 있는 구인 업체가 참여하여 지역민의 채용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현장 면접을 통해 관내 구인 기업에는 채용의 기회가 제공되고, 구직자는 취업의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채용박람회의 참여기업은 한양N.T, 쿠팡풀필먼트서비스(미양면), 쿠팡풀필먼트서비스(죽산면), 네오폴리, 아르느보 등으로, 구직자는 제조업부터 물류, 기술, 사무, 연구 등 다양한 직무에 지원할 수 있으며, 채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워크-넷 또는 안성일자리센터 블로그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서는 현장 면접뿐만이 아니라 개인의 성향을 파악하여 적성과 진로를 알아보는 MBTI 성격유형 검사 서비스를 운영하며,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을 받아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시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참여자 전원 마스크 착용, 행사장 출입 전 체온 체크, 행사장 소독, 면접장 침방울 차단용 칸막이 설치 등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박람회를 진행할 방침이다.

박숙희 일자리경제과장은 “이번 채용박람회가 안성 관내 구직자의 취업 및 재도약에 큰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역 내 구인․구직 미스 매치가 해소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