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평택시 평택행복나눔본부, 홍춘천치즈닭갈비 평택역점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7/06 [11:43]

평택시 평택행복나눔본부, 홍춘천치즈닭갈비 평택역점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7/06 [11:43]

홍춘천치즈닭갈비 평택역점에 '착한가게' 현판 전달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평택시 평택행복나눔본부에서는 홍춘천치즈닭갈비 평택역점에 지난달 30일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평택시 비전동에 위치한 홍춘천치즈닭갈비 평택역점은 다양한 종류의 닭갈비 및 치킨, 튀김 등을 판매하는 닭갈비 전문점이다.

정선희 대표는 “좋은 기회를 통해 ‘착한가게’를 알게 돼 나눔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착한가게’뿐만 아니라 항상 위생적이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건강한 가게’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에 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본부장은 “기부하는 금액의 크기보다도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에 함께하려는 마음이 더욱 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러한 기부 및 나눔 문화가 평택 관내에 널리 퍼져 밝고 따뜻한 평택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착한가게’는 매월 3만원 이상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로,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병원, 약국, 학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연말정산시 100%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착한가게’에 참여하는 가게에는 평택행복나눔본부와 사랑의 열매에서 ‘착한가게’ 현판을 제공한다.

평택행복나눔본부는 ‘착한가게’를 통해 모인 기부금을 평택 관내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과 저소득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을 선정해 전달하고 투명하게 사용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