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광명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시원한 여름을 부탁해~

‘초복맞이 몸보신 삼계탕 나눔’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7/06 [10:20]

광명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시원한 여름을 부탁해~

‘초복맞이 몸보신 삼계탕 나눔’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7/06 [10:20]

초복맞이 몸보신 삼계탕 나눔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광명시 광명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초복을 맞이하여 지난 5일 관내 저소득 어르신 200가정에 삼계탕, 영양죽, 방울토마토를 전달했다.

이번 나눔 행사는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의 체력회복을 돕고자 마련되었으며,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전달했다.

또한 광명3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전신희 위원(GS25가산스타점)이 후원한 영양죽 200개를 함께 전달했다.

삼계탕과 여름과일을 받으신 최00어르신은 “혼자 있다 보니 외롭고 복날도 잊고 지냈는데 이렇게 챙겨주니 너무 감사하다. 든든한 삼계탕으로 더위를 이겨낼 수 있겠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군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초복을 맞이해 어르신들에게 보양세트를 대접 할 수 있게 도움을 주신 후원자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나셨으면 하는 마음이다. 앞으로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우리 이웃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김명옥 광명3동장은 “어려운 이웃과 어르신들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광명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감사드리며 홀로 지내셔서 건강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어르신들이 정성껏 준비한 삼계탕을 드시고 올 여름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