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가평군,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7월 15일 정식오픈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7/06 [11:04]

가평군,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7월 15일 정식오픈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7/06 [11:04]

가평군청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가평군이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을 오는 7월 15일에 정식오픈 한다.

가평군은 5월부터 경기도 공공배달앱‘배달특급’가맹점 모집을 시작으로 6월 21일 경기도, 경기도 주식회사, 가평군 등 11개 시·군이 업무 협약을 맺었으며, 7월 15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앞서 가평군은 배달특급 가맹점 사전신청을 받고 있는데 7월 5일 기준 182개 업소가 가맹점 신청을 하는 등 배달특급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는 기존 민간배달앱이 수수료나 광고료가 부담되는 구조인데 비해, 배달특급은 광고료가 없고, 중개수수료가 1%로 낮아 비용을 절감할 수 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배달특급을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는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배달특급앱을 다운설치 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가입 및 첫 주문 할인 쿠폰, 지역화폐 결제 시 5% 할인쿠폰, 주말 할인 및 지역화폐 관련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김성기 군수는“배달특급은 가맹점 수수료가 1%로 저렴하고 지역화폐로도 결제할 수 있어 가맹점과 소비자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배달특급의 성공적인 안착과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홍보와 다양한 지원방안을 강구하여 앞으로도 소상공인 매출증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