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포천시 영북면, 주요 관광지 등 구석구석 대청소로 손님맞이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6/30 [10:12]

포천시 영북면, 주요 관광지 등 구석구석 대청소로 손님맞이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6/30 [10:12]

영북면, 주요 관광지 등 구석구석 대청소로 손님맞이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포천시 영북면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국내 여행 수요 증가와 여름철 휴가시즌 시작으로 영북면을 찾는 관광객이 크게 증가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기관 및 단체와 합동으로 국토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번 국토대청소는 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새마을부녀협의회, 적십사봉사회, 산정자율방범대, 행복마을관리소 등 7개 단체 회원과 면 직원까지 약 80여 명이 참여해 코로나19 예방 지침 준수하며 구간별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이른 새벽부터 주요 하천 및 산간계곡 등을 청소하고,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마을 도로와 천변에 버려진 생활 쓰레기를 수거했다. 산정호수․멍울협곡 진입로 등 주요 관광지 주변에 무성히 자란 잡초와 잡목을 제거하고, 쾌적하고 안전한 영북면 만들기에 동참했다.

국토대청소에 참석한 기관 및 단체장은 "우리 마을이 일 년 내내 깨끗하도록 주민 모두가 노력해 마을을 찾는 관광객과 고향을 찾는 출향인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윤숭재 영북면장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대대적인 청소에 나서준 영북면 각 단체에 감사드린다. 지속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을 추진해 깨끗하고 살기 좋은 영북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