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강동구, '고덕비즈밸리 자족 1블럭 입주기업 업무협약' 체결

aa | 기사입력 2021/10/07 [08:20]

강동구, '고덕비즈밸리 자족 1블럭 입주기업 업무협약' 체결

aa | 입력 : 2021/10/07 [08:20]

지난 6일, 강동구는 고덕비즈밸리 자족 1블럭 입주기업과 강동구민 우선채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했다.


[우리집신문=aa] 강동구는 지난 6일, 고덕비즈밸리 자족 1블럭에 입주하는 6개 기업과 ‘강동구민 우선채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을 통해 강동구와 입주기업은 △기업의 조기정착을 위한 행정적 지원 △강동구민 중심의 일자리 창출 △지역사회 기여계획 이행 방안 등에 대해 논의하고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은 입주기업과 ‘강동구민 우선채용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구민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과 기업이 상생할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고자 추진됐다.

이날 협약을 체결한 ㈜그린스토어(건강식품제조, 생물학 연구), ㈜아주디자인그룹(인테리어디자인업), ㈜휴네시온(소프트웨어 개발 공급), ㈜한싹(정보보안기술 개발), ㈜동해종합기술공사(엔지니어링 서비스), 웰킵스(주)(의약외품 제조) 컨소시엄은 현재 건축허가를 위한 절차 진행 중에 있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고덕비즈밸리 입주기업들이 일자리 창출과 지역사회 발전에 관심을 갖고 실천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는 고덕비즈밸리가 지역과 기업이 상생하는 비즈니스 도시로서 모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기업과 함께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