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의성 펫월드, 대형견 이용일 확대 운영 실시

김성연 | 기사입력 2021/09/15 [11:52]

의성 펫월드, 대형견 이용일 확대 운영 실시

김성연 | 입력 : 2021/09/15 [11:52]

의성 펫월드, 대형견 이용일 확대 운영 실시


[우리집신문=김성연] 의성군은 의성 펫월드가 이달부터 대형견 이용일을 확대 운영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는 기존의 한 달 기준 3일에서 6일로 증가한 것으로 9월부터 대형견은 매달 셋째 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그간 의성 펫월드의 기존 이용객을 대상으로 이용 만족도와 개선점을 청취한 결과, 전국 최대 시설인 만큼 시설의 우수성에는 만족하지만 대형견 이용일 수에는 아쉬움을 내비치는 의견이 많았다.

또한, 국내 반려동물산업이 활성화됨에 따라 애견카페나 애견놀이터, 애견운동장 등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은 많아졌지만, 중·소형견에 비해 대형견은 가족과 여가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한정되어있다.

이에 대형견 가족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대형견 이용일을 확대 실시하는 만큼 향후 대형견 가족의 여가생활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반려인구 증가에 비해 그간 대형견이 이용할 수 있는 시설은 부족했다”면서“반려가족의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앞으로도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한 동물복지를 실현하는 의성군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성 펫월드 이용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