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가흥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영주아리랑로타리클럽 ‘사각지대 없는 복지’ 위해 손잡아

지난 9일 업무협약‧후원물품 전달식 개최

최태문 | 기사입력 2021/09/10 [09:25]

가흥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영주아리랑로타리클럽 ‘사각지대 없는 복지’ 위해 손잡아

지난 9일 업무협약‧후원물품 전달식 개최

최태문 | 입력 : 2021/09/10 [09:25]

업무협약‧후원물품 전달식


[우리집신문=최태문] 영주시 가흥1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9일 영주아리랑로타리클럽과 가흥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지역사회의 복지사각지대 및 저소득층에 대한 복지자원의 원활한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은 2개 기관의 복지사업 공동 추진을 통해 복지대상자를 지원하고, 발굴된 복지 취약계층에게 영주아리랑로타리클럽의 인적 물적 자원을 연계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행사는 복지 연계시스템 마련을 위한 업무협약, 후원물품(식용유 30세트)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후원한 물품은 가흥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추석맞이 사랑의 행복꾸러미’를 통해 관내 청장년층 3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반미희 영주아리랑로타리클럽회장은 “영주아리랑로타리클럽은 업무협약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다방면에서 지속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자금 가흥1동장은 “지역소외계층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영주아리랑로타리클럽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욱 많은 기관들이 관내 저소득층에 관심을 갖고 봉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아리랑로타리클럽은 떡국떡 선물세트 기부, 유아물품기부 등 지속적인 기부 및 나눔 활동을 통해 뜻깊은 선행으로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