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김천시, 추석맞이 공양방 나눔봉사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무료급식 어르신들에 도시락 전달

최혜정 | 기사입력 2021/09/09 [14:29]

김천시, 추석맞이 공양방 나눔봉사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무료급식 어르신들에 도시락 전달

최혜정 | 입력 : 2021/09/09 [14:29]


[우리집신문=최혜정] 김천시는 9월 9일 무료급식소 공양방(남산동)을 찾아 도시락 포장 봉사활동을 했다. 김천시장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김천인터넷뉴스 독자위원회 회원 및 공양방 봉사자와 함께 도시락과 부식(떡, 과일)을 포장하며 시간과 수고를 아끼지 않는 관계자들을 격려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김천인터넷뉴스 독자위원회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무료급식어르신 200세대에 떡과 과일을 후원하였으며, 이 중 12세대는 직접 가정방문 하여 전달하였다.

㈜대정은 편의점(이마트24)에 도시락, 삼각김밥, 샌드위치와 같은 간편 음식을 제조하여 납품하는 업체로, 추석을 맞이하여 무료급식 어르신들에게 도시락 200개를 전달하였으며, 앞으로도 정기적(월1회)으로 공양방 무료급식 어르신들에게 도시락을 제공할 계획이다.

무료급식소 공양방(남산동)은 코로나19로 작년 9월부터 현장배식 중단 후 소외된 어르신들에게 나눠 줄 도시락과 부식(떡, 빵, 음료등)을 포장하여 도시락을 전달해주고 있다.

김충섭 시장은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소외될 이웃들에게 즐겁고 풍성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헌신과 수고를 아끼지 않는 공양방 관계자와 봉사자분들께 감사드리며,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자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