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여주시 북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지원사업 추진

민·관 협력기관과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 및 행복기원 사진 촬영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6/25 [10:46]

여주시 북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지원사업 추진

민·관 협력기관과 함께 어르신들의 건강 및 행복기원 사진 촬영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6/25 [10:46]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북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 김윤성,이병옥)는 지난 24일 당우행복센터에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여주지부협의회(회장:송춘석)와 협력하여 어르신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지원 사업을 펼쳤다.

이번 사업은 민·관이 협력하여 지역에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에게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 삶에 대한 열정을 부여하고,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추진하게 되었으며, 그간 열심히 살아온 어르신들의 삶을 응원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사업은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여주지부협의회의 협력으로 사진촬영, 메이크업, 헤어 등의 재능기부 및 여주지역자활센터의 의류(한복, 양복) 후원 등으로 1차 24명의 어르신 촬영을 진행하였으며, 추후 2차 촬영까지 120명의 어르신에게 촬영 기회가 제공될 계획이다.

운촌리 김◌◌ 어르신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우울감을 느끼는 시간이 많았는데, 이렇게 장수사진을 준비할 수 있는 추억이 되는 시간을 선물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김윤성,이병옥 공동위원장은 “장수사진 촬영을 위해 애쓰신 봉사단체 및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갈수록 우리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관심과 따뜻한 마음이 줄어들고 있어 안타까웠는데 이번 사업을 계기로 협력 기관들과 발맞추어 지역사회에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보호망을 더욱 촘촘히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