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시흥시 소확행피자 정왕점,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 위해 사랑의 피자 전달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6/25 [07:33]

시흥시 소확행피자 정왕점,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 위해 사랑의 피자 전달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6/25 [07:33]

소확행피자 정왕점, 정왕본동 어려운 이웃 위해 사랑의 피자 전달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지난 6월 21일 정왕본동행정복지센터는 시흥시 정왕동에 위치한 소확행피자(대표 이의정) 를 복지시흥디딤돌 신규업체로 발굴했다.

소확행피자는 7월부터 정왕본동에 거주하는 한부모가정, 소년소녀가정 등 관내 취약계층 5가구에 매월 23,000상당의 피자 1판을 정기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밝혔다.

복지시흥 디딤돌 사업은 시흥시 관내 상점, 기업체 등이 기부에 참여해 음식, 서비스 등을 이웃과 나누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는 사업이다. 이날 소확행피자가 후원업체로 신규등록하면서 정왕본동내 복지시흥 디딤돌 참여업체는 총 14개소가 됐다.

소확행피자는 소비자들의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청결한 주방에서 위생관리에 주의를 기울이며 ‘내 가족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피자를 조리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신선한 재료들로 토핑을 가득 채워 조리하며 JMT버거운 피자, 에그 마요 피자 등 특색 있는 메뉴들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의정 소확행피자 대표는 “취약계층에 있는 아동, 청소년들이 식사를 거르는 일이 없기를 바라며 후원에 동참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꾸준히 후원을 해서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리는데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정왕본동 행정복지센터 오을근 동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취약계층 아이들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추후 6개월 이상 꾸준히 봉사를 이어가실 경우 ‘우리동네 나눔가게’ 현판을 전달하도록 하겠으며 복지시흥 디딤돌 사업을 활성화시켜 나눔 문화가 널리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