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남양주시 철마기업인회, 천만 원 상당 후원 물품 기탁 '나눔 문화 실천'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6/23 [15:31]

남양주시 철마기업인회, 천만 원 상당 후원 물품 기탁 '나눔 문화 실천'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6/23 [15:31]

남양주시 철마기업인회 후원 물품 기탁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남양주시는 23일 철마기업인회(회장 심성택)가 독거노인 및 저소득가정 등 취약 계층을 위해 천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된 후원 물품은 취약가정 식생활 개선을 위한 밑반찬 지원, 저소득가정 청소년 학습 환경 개선을 위한 맞춤 가구 지원, 선풍기, 쿨 매트 등 어르신들의 여름 나기 물품 지원 등 남양주시 관내 주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2008년 결성된 철마기업인회는 진접읍 진벌리 소재의 중소기업 모임으로, 사회적 약자 복지 증진 및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5천만 원 상당의 민간 활동 지원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올해에는 저소득가정 학생 장학금 지원, 홀몸 어르신 사랑의 생신 파티, 폭염 대비 건강 보양식 전달 등의 활동을 실시하며 적극적으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철마기업인회 심성택 회장은 전달식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주변 소외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게 됐다.”라며 “어려운 시기에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돼 따뜻한 지역 사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이에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지역 주민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고 계신 철마기업인회에 감사드린다.”라며 “서로 힘을 합쳐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