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광산구 걷기 활성화, 중흥건설도 동참

시민 면역력 증진 협약, ‘걷기광산’ 기업연계 두 번째 결실

aa | 기사입력 2021/10/05 [15:43]

광산구 걷기 활성화, 중흥건설도 동참

시민 면역력 증진 협약, ‘걷기광산’ 기업연계 두 번째 결실

aa | 입력 : 2021/10/05 [15:43]

광산구가 5일 중흥건설과 걷기광산 활성화를 위한 시민 면역력 증진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우리집신문=aa] 광주를 대표하는 향토기업 중흥건설이 시민 면역력 증진을 위한 ‘걷기 광산’에 힘을 보태고 나섰다.

걷기 저변 확대를 위한 광산구의 기업연계가 두 번째 결실을 맺은 것이다.

광주 광산구는 5일 오전 구청 2층 상황실에서 중흥건설과 ‘행복으路(로) 걷기광산’ 활성화를 위한 시민 면역력 증진 프로젝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7월 KT&G에 이어, 질 높은 걷기 사업을 위해 광산구와 기업이 상호협력을 다짐한 두 번째 성과물이다.

양 기관은 이날 시민들의 활발한 걷기 참여를 유도하고, 지원하기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이를 위해 △걷기콘텐츠 지원 및 공동사업 추진 △광산구와 중흥건설의 걷기 공동 브랜드 사용 △광산구 대표축제와 걷기 행사 파트너십 구축 등에 합의했다.

광산구 걷기앱(워크온) 가입자가 3만 명을 넘어선 가운데, KT&G에 이어 중흥건설까지 기업의 참여가 하나둘 늘어나면서 다양하고 내실 있는 걷기 사업을 추진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광산구는 광주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설사로 성장하며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고 있는 중흥건설의 참여가 ‘걷기광산’의 열기를 지속하고 확산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삼호 광산구청장은 “중흥건설과의 협약으로 기업과 연계한 걷기광산이 더욱 탄력을 받게 됐다”며 “시민이 즐겁게 걷기 운동을 실천하며 건강과 행복을 모두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