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군포시민대상 시상식 개최

김순례 정각사 청춘대학 학장·추봉세 ㈜씨앤에프 대표이사·이마로 (사)로아트 회화작가 등 3명

aa | 기사입력 2021/10/05 [16:50]

군포시민대상 시상식 개최

김순례 정각사 청춘대학 학장·추봉세 ㈜씨앤에프 대표이사·이마로 (사)로아트 회화작가 등 3명

aa | 입력 : 2021/10/05 [16:50]

제27회 군포시민대상 시상식


[우리집신문=aa] 군포시는 군포시민의 날(10월 7일)을 맞아 10월 5일 시청 별관회의실에서 제27회 군포시민대상 수상자들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3개 영역의 수상자들은 시민사회 영역에서 김순례 정각사 청춘대학 학장, 지역발전은 추봉세 ㈜씨앤에프 대표이사, 교육문화 영역에서는 (사)로아트의 이마로 회화부문 작가다.

김순례 학장은 시립 어르신 청춘대학 운영과 군포시 장애인농구협회 설립 등 활발한 사회지원 활동을 해왔고, 추봉세 대표이사는 관내 대표적 기업을 운영하면서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기업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왔으며, 이마로 작가는 발달장애인 회화작가로서 공모전 출품과 전시 등 다양한 예술활동을 해왔다.

이날 시상식에서 한대희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군포시민들을 위해 헌신해오신 수상자들은 우리 사회를 밝게 해주는 한 줄기 빛”이라며, “수상자들께 축하와 감사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수상자와 가족, 지인 등 참석 인원을 최소화해서 열렸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