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예천군민장학회, 장학금 1천만 원 기탁 받아

산림조합 중앙회 대구경북 지역본부 5백만 원, 예천군 산림조합 5백만 원 기탁

조연정 | 기사입력 2021/08/04 [09:11]

예천군민장학회, 장학금 1천만 원 기탁 받아

산림조합 중앙회 대구경북 지역본부 5백만 원, 예천군 산림조합 5백만 원 기탁

조연정 | 입력 : 2021/08/04 [09:11]


[우리집신문=조연정] 예천군민장학회는 4일 오전 10시 산림조합 중앙회 대구경북 지역본부(본부장 성상제)와 예천군 산림조합으로부터 장학금 각 5백만 원을 기탁 받았다.

산림조합 중앙회 대구경북 지역본부와 예천군 산림조합은 녹색 성장과 임업인 삶의 질을 높이는데 힘쓸 뿐 아니라 연말연시 나눔 성금, 장학금 기탁 등 지역사회에 환원하며 나눔 경영에도 힘쓰고 있다.

성상제 본부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자라나는 나무같이 예천 지역 학생들도 꿈과 희망을 갖고 지역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영환 조합장은 “군민들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을 지역 학생들을 위해 돌려주는 것”이라며 “조합원 자녀 뿐 아니라 우리지역 학생들의 빛나는 미래를 항상 응원한다.”고 말했다.

김학동 이사장은 “산림조합 중앙회 대구경북 지역본부와 예천군 산림조합의 장학금 기탁은 나눔 경영을 실천하는 모범 사례”라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은 예천군 인재육성을 위해 소중히 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예천군민장학회에 기탁된 장학금은 장학 기금으로 적립되며 조성된 기금에서 발생한 이자 수익은 지역 인재들을 위한 장학금 지급과 명문고 육성사업 등 다양한 장학 사업에 쓰이고 있다.

올해 장학생 및 우수교직원 선발 신청기간은 이달 9일부터 20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예천군민장학회 또는 예천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