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평창군문화복지센터, 여성회관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단장

aa | 기사입력 2021/10/05 [09:46]

평창군문화복지센터, 여성회관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단장

aa | 입력 : 2021/10/05 [09:46]

평창군문화복지센터, 여성회관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단장


[우리집신문=aa] 평창군문화복지센터(평창읍 평창중앙로 67)는 주민들의 요구를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노후된 공간은 리모델링하고, 사용이 적은 공간은 새로운 공간으로 탈바꿈하는 등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방문하여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복합문화공간 조성에 힘쓰고 있다.

이에 올해 상반기에는 3층 여성회관 (창작활동실, 요가스포츠실, 요리강습실)과 실외주차장, 1~4층 남・여 화장실 등 1차 리모델링을 완료했다.

기존의 실외주차장은 깨진 돌바닥과 좁은 주차라인 탓에 센터 방문객들이 불편을 겪어, 아스팔트재질로 바닥을 바꾸고 주차라인의 간격을 넓혔으며, 1~4층 화장실은 기존에 노후된 세면대와 칸막이, 변기 등을 교체하여 한층 더 청결하고 편안한 공간으로 조성했다.

3층의 창작활동실은 기존의 어학실과 사무실 사이의 벽을 트고 흡음재를 설치하여 음악활동 등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고, 요가스포츠실 역시 흡음재를 새로이 마감하여 벽면에 설치된 거울을 보며 요가, 댄스활동 등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는데, 특히 흡음재 설비로 주변 소음민원의 예방적 측면을 고려했다. 아울러 요리강습실은 싱크대, 개인조리대, 바닥데코타일, 벽타일, 도색 등 전체를 교체하여 쾌적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이에 따라 새로운 창작활동실과 요가스포츠실 및 요리강습실은 10월부터 대관・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문화복지센터 관리실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한편, 문화복지센터는 2022년 상반기에 북카페(가칭), 어린이실내놀이터 등을 추가로 조성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