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광명시 하안3동 나눔누리터, 사랑 나눔 바자회 개최

지역사회 나눔 실천, 지역 공동체 화합의 장 마련

홍길동 기자 | 기사입력 2021/06/14 [08:07]

광명시 하안3동 나눔누리터, 사랑 나눔 바자회 개최

지역사회 나눔 실천, 지역 공동체 화합의 장 마련

홍길동 기자 | 입력 : 2021/06/14 [08:07]

광명시 하안3동 나눔누리터, 사랑 나눔 바자회 개최


[우리집신문=홍길동 기자] 광명시 하안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유숙)는 지난 10일 행정복지센터 주차장에서 하안3동나눔누리터(단장 이미경) 주관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날 행사에는 광명시 자원봉사센터장, 하안종합사회복지관장, 광명시 바르게살기협의회 전 회장 및 현 부회장 등 지역사회 기관 및 동 단체를 비롯해 지역 주민 등 200여 명이 참여했다.

특히, 박승원 광명시장은 바자회장을 방문하여 어려운 시기임에도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나눔누리터 단원을 비롯해 행사 관계자를 격려했다.

바자회에서는 지역사회 각계각층으로부터 기부받은 각종 의류, 유아용품, 애완용품, 건조대, 잡화를 비롯해 직접 주문한 가래떡 등 다양한 물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했다.

또한, 지역 여성경제인이자 노온사동에 사업장을 두고 있는 (주)디씨넷 강선정 대표가 선풍기(3종) 40대를 기부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마련한 수입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쓸 예정이다.

하안3동 나눔누리터는 그동안 홀몸 어르신 떡 나눔행사, 사랑의 쌀독 운영, 사랑의 빵 나눔 행사 등 다양한 나눔 행사를 통해 이웃돕기에 앞장서고 있다.

하안3동 나눔누리터 이미경 단장은 “사실 코로나19 상황이라 행사를 준비하는 입장에서 고민도 있었지만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나눔 실천에 동참해주신 동장님을 비롯해 지역사회 기관 및 단체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며 “특히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아낌없이 좋은 물품을 기부해주신 분들께도 이 자리를 빌어 고맙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유숙 하안3동장은 “이번 바자회를 위해 애써주신 이미경 단장님을 비롯한 나눔누리터 단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하안3동 나눔누리터가 코로나 19로 지치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계신 분들께 온정을 전하는데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