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수원시청소년재단, 수원 청소년 온라인 가요제 16일까지 접수 연장

aa | 기사입력 2021/10/05 [08:24]

수원시청소년재단, 수원 청소년 온라인 가요제 16일까지 접수 연장

aa | 입력 : 2021/10/05 [08:24]

수원시청소년재단, 수원 청소년 온라인 가요제 16일까지 접수 연장


[우리집신문=aa] 수원시청소년재단 수원청소년문화센터는 2021. 수원시청소년어울림마당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2021. 수원 청소년 온라인 가요제’의 접수 기간을 10월 16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여성가족부와 수원시가 주최하고 수원청소년문화센터가 주관하는 수원시청소년어울림마당은 ‘코로나19’ 확산이 장기화됨에 따라 기존 축제 형식에서 비대면 방식으로 전환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이번 ‘청소년 가요제’ 또한 온라인 접수 및 심사를 통해 진행 예정이다.

이번 ‘온라인 가요제’는 코로나19 확산 지속에 따라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활동이 위축되고 공연 기회가 부족한 상황에 대응해 청소년에게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9월 17일부터 진행 중인 가요제이다.
수원시에 거주하거나 관내 학교에 재학 중인 9~24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접수 분야는 보컬(개인, 팀) 및 밴드로 진행되며 4분 이내의 자유곡 경연 영상을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진행 후 ‘온라인 인기 투표’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대상 1명(팀) 30만원, 최우수상 1명(팀) 20만원, 우수상 2명(팀) 10만원의 상금(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더욱 많은 청소년들의 참여를 위해 모집기간을 연장하게 되었다.”라며 “관심 있는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수원청소년문화센터는 코로나 확산 이후 청소년 활동 위축 및 코로나 블루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비대면 방식의 활동을 꾸준히 추진하여 왔으며, 앞으로도 감염병으로부터 안전한 환경 속에서 유익하고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