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유성구 신성동 마을축제추진위원회,'2021 신통방통 신성동 온 마을축제'개최

일상생활 속에서 비대면 및 온라인방식으로 추진

aa | 기사입력 2021/10/05 [07:58]

유성구 신성동 마을축제추진위원회,'2021 신통방통 신성동 온 마을축제'개최

일상생활 속에서 비대면 및 온라인방식으로 추진

aa | 입력 : 2021/10/05 [07:58]

2021 신통방통 신성동 온 마을축제 홍보 포스터


[우리집신문=aa] 대전 유성구 신성동 마을축제추진위원회는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주민들의 힐링을 위해 어른과 아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2021 신통방통 신성동 온 마을축제』를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1개월 간 추진한다.

『2021 신통방통 신성동 온 마을축제』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기존의 대규모 집합축제 방식을 벗어나고자, 신성동 마을축제추진위원회에서 올해 새롭게 기획하여 비대면과 온라인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한 특색 있는 마을축제이다.

축제 내용으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상권이용 모습과 응원멘트를 SNS로 인증하는【골목상권 살리기】, 가을밤 버스킹 공연과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자동차영화제, “신성 우리마을 토요학교”와 신성동 골목상권 체험처에서 접시, 나무공예, 수제청 등을 만들어 보는【체험마당】, 우리 마을 포토존 알리기와 스탬프투어 등을 통해 신성동 명소들을 찾아가는【우리마을 알기】, 축제 프로그램 참여 후기 SNS 인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따신이벤트】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행사별 세부내용은 신성동마을축제추진위원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고길종 마을축제추진위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든 분들이 지쳐 있지만, 이번 축제를 통해 조금이나마 지역소상공인과 주민들의 시름을 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축제에 참여하여 가족과 함께 신성동에서 소통하고 즐기는 시간이 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많이 본 기사